인생사는 이야기

엘더스크롤5 : 스카이림 본문

게임/게임 리뷰

엘더스크롤5 : 스카이림

채율파파 2012. 3. 29. 20:09
반응형

엘더 스크롤5 : 스카이림

 

권장 시스템 요구 사양

OS: Windows XP, Vista or Windows 7
CPU: Core 2 Quad 3 GHz
RAM: 3 GB
HDD: 15 GB free disk space
Graphics: 512 MB Graphics Memory
Sound Card: DirectX 9 Compatible
DirectX: Version 9.0c

최소 시스템 요구 사양

OS: Windows XP, Vista or Windows 7
CPU: Core 2 Duo 2.0 GHz or Althon X2 2.0 GHz
RAM: 3 GB
HDD: 15 GB
Graphics: 512 MB card
Sound Card: DirectX 9 Compatible
DirectX: Version 9.0c

지원되는 그래픽 카드

최소 – 8800 GT
권장 – Geforce GTX 460/Radeon 5850

 

예전에 컴터 똥컴일때 잠깐 해봤는데 영는 제가 모르는지라...ㅋㅋㅋ

요번에 엘더스크롤 한글패치도 있고 해서 해봤는데 와우~~~ㅋ

이건머 기대 이상이네요~

이건 현실감도 좋고 자유도도 엄청나네요~

재가 게임을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손가락에 꼽히는 굉장한 게임 입니다~

 조금만 살펴 볼까요??

 

뒤에서 소매 치기 시도~!!!!

좋아~좋아~

 헐;;;;; 들켰다..

흐엥~~ㅜㅜ

소매치기하다 걸린 1인의 최후...

단지...연어 하나 훔쳤을 뿐인데.....

엘더스크롤의 또 다른 재미는 화려한 그래픽????

제가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화려한곳을 잘모르겠네요~ㅋㅋ

저는 이런게임 좋아 하거든요~ 경치를 바라보면 마음이 편안해 지고~ 저런데서 살고싶다 라는 생각 많이 했거든요~

 

밤에 마을의 모습입니다~

겜속의 또다른 재미로 특정 아이템을 얻고 나면 결혼을 할 수있다고 하는데

아직은 못했습니다....ㅜㅜ

그래도 찍어둔 여자는 있습니다~ㅋㅋㅋㅋㅋ

 

바로바로!!!! 이여자!!

이름은 괘상하지만..(무이어리)

스카이림에서 젤 이쁘다는...ㅋㅋㅋ

중요한건 스카이림에서 젤이쁘다는거???ㅋㅋㅋㅋ약간의 공주병은 있어 보이지만..

현재 작업중인데...잘안넘어오네요~ㅋㅋ

그 외에 위 그림 처럼 자기 집을 사서 휴식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딱히 머 꾸미는 기능은 없네요~ㅎㅎ

집은 여러곳을 살 수 있다는데 퀘스트를 완료 하면 돈주고 살 수있게 된답니다.ㅎㅎ

저는 아직 한개 밖에 못샀어요~~ㅎㅎ;;;

 

이렇게 엘더스크롤5 : 스카이림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한 번 해보세요~ㅎㅎ

강추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