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벚꽃 구경 대전 테미 공원~! 본문

생활 맛 여행/여행

벚꽃 구경 대전 테미 공원~!

채율파파 2012. 4. 18. 23:49
반응형

 

 

화창한 봄날 여친님 과 함께 꽃구경을 같습니다~ㅎㅎ

정말 좋더군요~ 제가 간곳은 대전 테미 공원 입니다~

저도 대전 평생 살면서 오늘 처음 가봤는데요 와우~ 기대 이상이네요~

매일 왔다 갔다 하면서~ 멀리서만 봤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살랑~살랑~ 봄바람에 맞춰 흩날리는 벚꽃잎~~ㅎㅎ

저의 여친님께서도 매우 만족 스러워 하시네요...ㅋㅋ

 

 

어린 학생들도 오늘 소풍 왔나봐요~!

 

저는 얼굴이 못나서 ㅋㅋㅋ


 

아무튼 화창한 봄날 나름 벚꽃놀이 좋았습니다~

동학사나 충남대학교 신탄진 이곳 저곳 있지만 오고가기 위해선 교통편이 지옥이라는...특히 대전 사람이라면 적응이 안되죠~

저도 저번주 일요일에 동학사 가다가 2Km 전부터 차막혀서 쿨하게 U턴 후 다른 곳으로 갔죠~~ㅋㅋ

그날 대전에 갈만한데는 다가봤네요~ㅋㅋ 동물원, 뿌리공원, 동학사 3군데 가보고 바로 여친님한테 "다음에 갈까??" 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이곳을 갔었죠~ 가기도 편하고 벚꽃 구경은 여기서 해도 충분한것 같아요~

물론 사람들 많고 북적 거리는거 좋아하시면 동학사 신탄진 추천해 드립니다~

여기는 학생들 소풍하고 어르신들이 많이 오는거같아요~ㅎㅎ 

 

참~ 흩날리는 벚꽃잎이 아주 인상적이였는데~ 요번주면 벚꽃도 다 질것같네요~ 안가신분들은 여기 가까운 테미공원 추천해 드립니다~

 

테미 공원 모르시는 분들 위해 아래 지도 첨부요~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