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디아블로3 미친 서버 상태..정신 나간 결재 본문

게임

디아블로3 미친 서버 상태..정신 나간 결재

채율파파 2012. 5. 16. 22: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거 범입니다.

 디아블로3...와우... 다들 난리네요~

 

저도 어제 디아블로3 결제 했음... 질러 버림...근데 안되... 구매가 안됐엉...돈은 나갔는데...

어제 21~ 부터 서버 폭주~미쳤음.. 인기 짱인듯합니다.

 

암튼 디아블로 서버 상태 이상 할때 결제 하지마요 낭패봄... 지금 또 미쳐가고 있네요...

지금 사람들 결제 하고 돈나갔는데 결제처리 않되서 멘탈 붕괴 상태입니다. 저도 1인

 

근데 어떡해 하고 싶은데.... 얼마나 기다렸는데... 12년인가???

그래서...오전에 결재 또함..ㅋㅋㅋ 공지로는 2번결재  하면 1번은 환불 조치 한다고 해서 질러 버렸어요

핸드폰으로...ㅋㅋㅋ

 

결재 관련 되서 말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상황은 이렇습니다.

 

디아블로3 디지털 구매를 한다. - 결제/구매 내역에 아무것도 안뜬다

이용자들의 분노게이지를 사고 있는데요. 들리는 이야기에 따르면

결제 업체에서 승인 났는데 블리자드 코리아에는 정보가 들어 오지 않는다는거

그래서 돈은 중간 업체(다날 등) 먹고 블리자드에서는 결재 승인 안떨어지고 ㅋㅋㅋㅋ

되게 웃기는 상황임.. 어제 오늘 오전까지는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아무런 조치 가없었음.

 

저도 열받아서 환불 조치 했는데 답신이 없슴..ㅋㅋㅋ

기분은 완전 사기 당한 기분임..

 

그래도 어떡하냐?? 하고 싶은데...ㅋㅋㅋ

 

암튼 2번 결재 해도 1번밖에 안된다니까 위에 상황 같은 경우 승인 취소되고 돈다시 입금 된다고 하는데요

기다려 봐야 할것 같습니다.(월 말까지 기다려 봐야 할듯)

 

암튼 디아3 할라고 멘탈이 남아나질 않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