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전자 담배] 전자 담배 구입 장점과 단점 본문

생활 맛 여행/전자담배

[전자 담배] 전자 담배 구입 장점과 단점

채율파파 2014. 12. 22. 13:51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거범 입니다.

요즘 담배 값 인상으로 인해 전자담배로 많은 분들이 넘어오고 계신거 같습니다.

사실 서민들에게는 2000원의 인상이라는게 참.. 우습죠.... 그저 웃습니다.ㅠㅠ


저 같은 경우 담배 값 인상이랑은 상관 없이 와이프 임신으로 인해 전자담배로 넘어 오게 되었죠...

가격대비 전자담배가 저렴하다는 생각으로 겸사겸사 넘어 왔습니다.

헌데 이게 쓰다보니 결코 만만한 가격이 아니네요... 유지비가 오히려 일반 담배보다 가격이 훨씬 비싸다는 견적이 나오네요..

물론 담배값 인상하면 아닐수도 있지만.... 담배값 오르면 액상 값도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 전자담배의 좋은점 ]

1. 냄새가 안난다.

- 어떻게 보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이 부분에서 참 매력을 느끼게 되서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 전자담배 액상을 넣고 담배를 피면 일단 3자에게 담배 냄새를 풍기지 않게 되죠.

- 핀듯 피지 않은듯 아무도 모릅니다.ㅋㅋ

2. 니코틴 흡수율??

- 조사에 의하면 일반 담배는 태웠을때 몸에 바로바로 니코틴이 흡수 된다고 하네요.

   전자담배는 몸에 흡수되기까지 시간이 걸린다고 하네요.(5~8분 정도)

3. 기호에 맞는 액상맛의 선택

- 전자담배의 액상은 과일맛. 담배맛 등 수십에서 수백까지의 맛이 있죠, 액상의 구매는 전자담배 가게에서 시연 한다고 말하고 입맛에 맛게 고르시면 됩니다.


[ 전자담배의 나쁜점 ]

1. 크기

- 일단 일반 담배 보다 크기가 큽니다. 무게도 배터리가 있기 때문에 약간 무겁죠.

2. 인체 영향도

- 일단 생긴지 얼마 안되거 사례가 없습니다.

   인체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일반 담배 보다는 좋다라는 결과만 본거 같네요.

   앞으로 10~20년 후 어떠한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요?

   전자담배가 암을 유발한다, 일반 담배 보다 더 안좋다. 라는 얘기도 들리는데 글쎄요...??확실한건지 알 수 없습니다.


위 내용은 지극히 제 개인 적인 생각 입니다.





반응형

'생활 맛 여행 > 전자담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 담배] 액상 제조 계산기  (0) 2014.12.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