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데이트 코스 서울 멋집 경희궁(서울 역사 박물관) 나들이 본문

생활 맛 여행/여행

데이트 코스 서울 멋집 경희궁(서울 역사 박물관) 나들이

채율파파 2016. 4. 5. 19: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거범 입니다.

오늘은 본사에 출근을하여 점심을 먹고 소화도 식힐겸 경희궁 나들이를 다녀 왔습니다.

이제 서울에도 봄이 왔습니다..ㅎㅎ

서울 역사 박물관 초입입니다.

먼가 읽을수 없는 지도도 있네요

이꽃은 멀까요? 저는 매화 같은데.. 아니라고들 하시네요ㅋㅋ

개나리도 활짝폈고

여긴 개구멍?? 같은데 복합문화공간 에무??  가는 길이라고 친절하게 써있네요ㅋ 이름이 독특하네요ㅋㅋ

경희궁 안쪽입니다..들어가는 못하는거 같아요

멋진 오솔길도 있고요

담벼락 넘어로 시진 한장~~

꽃이 활짝~~

정면 쪼금 옆 샷!

정면에서 많이 떨어진 샷

벗꽃만개한 시진도 있는데 안찍었네요..ㅡㅜ

대체로 이주변 회사의 직원들은 점심 먹고 이곳으로 산책 오나 봅니다~

주말에 가족들이랑 나들이 오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생활 맛 여행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청호 벚꽃 나들이  (0) 2016.04.11
[대전] 가양동 비례공원  (0) 2012.04.30
벚꽃 구경 대전 테미 공원~!  (0) 2012.04.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