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배스 낚시] 14/3/20 배쏘앵글러스의 첫 정출 및 시조회 본문

!!! Lure Fishing !!!/:: 배쏘 앵글러스 ::

[배스 낚시] 14/3/20 배쏘앵글러스의 첫 정출 및 시조회

채율파파 2014. 4. 28. 1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쏘앵글러스 타이거범 김경범입니다!
20일 정출 힘든 날씨에 힘든 필드에서 횐님들 정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배쏘앵글러스 : http://cafe.naver.com/lureanglers


저도 멘탈이 나가 사진도 못찍고 ㅋㅋ 벌벌 떨었네요
바람이 그렇게 불 줄이야 누가 알았겠습니까..5m/s ㄷㄷ;;


이렇게 첫 정출 안전을 기하며 고사도 지내고

동호회 활동을 첨해봐서 ㅋㅋ 쭈뼛하기도 했지만 즐겁고 신나는 일이였습니다.

전북 익산 용화지 - 최악의 상황을 보여준 용화지님 ㅋ


필드는 이러했지요... ㅋ 불과 일주일 전만해도 잘 나오던 곳이였는데 ㅠㅜ 가장 충격적인건 오동구님께서 저번주에 10수 이상을 했는데ㅋㅋ 게임시작 20분 후 내내 멘탈이 나간듯한..ㅋ 
저야 말 할것도 없고 다들 그러셨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나마 운 좋게 저는 한 수했네요ㅋㅋ
너무 추워 정신이 나가 사진도 못찍고ㅋ 그 한마리 계측하고 마실 다녔네요ㅋ 근데 2등 할 줄이야 ㅎㅎ
감사합니다!



이 중 한 마리가 제가 잡은거ㅋ

2등해서 받은 상품 보여 드릴께요ㅋ




갤3 써서 받은거 입니다ㅋ 
매니저님이 상품 얘기를 하자마자 제 기종도 있을꺼 같은 느낌이ㅋ 얼릉 챙겼습니다.



다미끼 로드벨트 입니다ㅋ 사용법은 모르지만 로드많이 들고 다녀서 받았습니다 ㅋㅋ;;; 사용해 봐야겠네요ㅋ



블루피쉬 장갑입니다ㅋ
손이 커서 받았습니다!
안그래도 필요했는데 감사합니다!
착용감이 아주 베리 굿입니다ㅋ



N.S 블랙홀 주니어 로드 입니다
물사랑님의 신의 손길로 뽑기해서 제가 뽑혔습니다ㅋ
감사합니다ㅋㅋ 멋지심ㅋ

마지막 게임 2등으로 구성진 명품 루어샵 10만 상품권!! ㅎㅎ 조만간 샵에 가도록 하겠습니다ㅋㅋ

저한테 이런 날도 오네요 ~~ 감사드립니다
햇볕은 뜨거운데 추운날씨에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사진은 별로 없고 글만 잔뜩 써서..ㅋㅋ 
여기까지 읽어 주신것도 감사합니다!
담부터는 카메라라도 챙겨서 찍어야 겠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서 기분이 좋네요~~!


물사랑님 모자 감사합니다 강의도 아주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배쏘앵글러 가입하고
점점 실력이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 베리베리 좋습니다~~ 

푸른환경 좋은인연 Happy Fishing
배쏘앵글러스 화이팅 입니다!!!


배쏘앵글러스 : http://cafe.naver.com/lureanglers

누구든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매주 토.일 강습도 있고요~ 배스 뿐만 아니라 쏘가리 낚시 전문가 분들도 스텝으로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