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배스 낚시] 14/4/27 배쏘앵글러스 타이거범 조행기 본문

!!! Lure Fishing !!!/:: 배쏘 앵글러스 ::

[배스 낚시] 14/4/27 배쏘앵글러스 타이거범 조행기

채율파파 2014. 4. 28. 13: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쏘앵글러스 타이거범 입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비가 주적주적 내리네요...ㅜㅜ
(주말에만 비가오네...젠장..)

배쏘앵글러스 : http://cafe.naver.com/lureanglers

오전에 혼자 지지다보기 쉘로우 1M 권에서 산란하는 아이들이 있네요.ㅋㅋㅋ
무시하고 전방으로 투척 하였지만 입질무...
어쩔수 없이 산란장 배스 공략..
1수하고~~ 헛!!! 차에다 핸드폰을 놓고 오는 불상사가....ㅠㅠ
3수 더하고 철수요... 역시 혼자는 재미가 없네요..

구성진명품루어낚시 샵으로 갑니다.

GTA bass 있네요 ㅋㅋㅋ
낚시가자~~낚시~~

로드 테스트 해봅니다~~
시마노와 자칼의 합작 
포이즌 아드레나 1610M
길이 : 2.08M
무게 : 112g

디자인은 아주 맘에 듭니다. 코르크는 별로 
감도 좋네요~ 더좋은것을 안써봐서;;ㅋ 진열장에 있는 타튤라랑 아주 그냥 잘어울릴거 같습니다.




요렇게 생겻 습니다.

일단 포인트 진입 입질 없네요.. 쉘로우 곶부리쪽 가봅니다.
오오.. 바닥에 잔자갈이 있는듯..
투툭~ 오오미~!
대기대기 라인 스륵~~ 훅킹~!!!!
오예 힘쎄~~ 이야~~ M대라 그런지 손맛이 후덜덜 하네요~
그러나.... 털림...
M대 적응이 안되네요..ㅜㅜ
요즘 하드베이트만 지져서 훅셋을 얄딱꾸리하게 하네요;;ㅋ
몇번더 던져 보지만 역쉬 쳐다도 안보는거 같습니다..이동~~

이후 다음 장소에서 캐스팅~~~ 바닥 좋고 브레이크 라인이 느껴 집니다...오오~~
로드가 달라서 그런지 느껴보지 못한 신세계.. 이런건 느끼지 못했는데..ㅋㅋㅋ
자자~~ 입질옵니다~~ 어라??? 라인이 쭉 늘어 지네요;;
갠적으로 미끼물고 내쪽으로 오는거 싫어함..ㅠㅠ

라인열심히 챙기고 펴지는 순간 훅킹~~!!!
이야~~ 좋아좋아~ M대라 그런지 느낌은 오짜이상 이였으나 
4짜 후반 되는거 같습니다.





배식이 오른쪽 입이 너덜 하네요.. ㅠㅠ (제가 그런거 아님..)
GTA bass님이 교정해준 포즈~~ (아~ 어색해~ㅋㅋ)


이후 포인트 이동~~ 여기는 눈으로만 봤지 첨 와보네요..ㅋㅋ
사람도 많고 산란장 같은데 프레셔 이빠이 받은 듯 싶습니다.

2번 입질 털리고 1마리 잡고.. 챕터베이트 테스트는 한마리 걸었으나 털림 ㅜㅜ
열심히 털렸습니다.




제가 핸드폰이 맞팅이가 가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고... GTA bass님의 사진은 한장도 없네....ㅋㅋㅋ
사진 찍는 버릇을 길러야지 안찍어 버릇하니까 잘 안찍게 되네요;;

마지막은 김성철 프로님과 우리 까페 매니저님 ㅋㅋㅋ
이사진은 나한테 왜준겨;; 히스토리도 모름 일단 투척~~!!

김성철 프로님 실제로 뵙지는 못했지만 늠름하게 생기셨네요~ 

암튼 이상 조행기 끝입니다요~

저 혼자 간거 아니에요..GTA bass도 같이 갔어요.....근데 사진을 못찍었어요...미안허이ㅠㅠ
핸드폰이 가실라고 합니다.. 왜꺼지고 그래..그러나 그덕에 처형네 이삿짐 안들었네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찍혔다는거;;;

배쏘앵글러스 : http://cafe.naver.com/lureanglers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