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대전 맛집] 맛집 소개 합니다~대전 문화동 유메 일식 돈까스~ 본문

생활 맛 여행/맛집

[대전 맛집] 맛집 소개 합니다~대전 문화동 유메 일식 돈까스~

채율파파 2012. 4. 30. 0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거범 입니다~

 

소개해드릴곳은 대전시 중구 오류동 유메 일본식 돈까스집입니다~

 

가따온지는 쫌된거 같은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여자친구랑 갔는데~ 괜찮더라고요~ 일본식 돈까스 제가 가본데 중에 젤 괜찮은듯....아마도....ㅋ

 

일단 소개를 해드리자면 수제돈까스입니다~ㅋㅋ

직접 고기 사서 튀김옷 입히고 만드는게 보이고요~ 장사는 하루분 팔면 끝나는 듯합니다~ㅋ

메뉴는 기억이 잘안 나는데

 

안심돈까스, 등심돈까스, 가쯔돈(돈까스 덮밥), 치즈 돈까스, 김치나베 등 있었던거 같은데...(잘 기억이...죄송...)

 

10가지 안팍이였던거 같아요~ㅜㅜ

 

가격은 6000~8000원 사이였던거 같고요~

 

(안심 돈까스)

안심돈까스 사진인데요 보시는거와 같이 저런식으로 나옵니다. 돈까스 셀러드 우동 밥 김치..

단무지는 테이블당 한통씩 주는데요~ 먹을 만큼 퍼다 먹으면 될듯 싶네요~

 

(안심돈까스)

저게 저레 보여도 양이 꽤되요~ 고기 두께도 두껍고 아주 좋습니다. 안심은 약간 뻑뻑살 같은 느낌이 듭니다.

등심 돈까스가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것 같고요~

 

다음은 가쯔돈~ 

(가쯔돈)

저는 이거만 먹어요~이상하게 끌림~ㅋㅋ

 

(가쯔돈)

여친님께서 돈까스 종류 좋아하셔서 한달에 1번 정도는 가는거 같네요~

단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돈가스 소스좀 좀더 맛있게 개발 하셨으면 하네요~ㅎㅎ

 

일식 돈까스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다른거 먹어 봐야겠어요~ㅋㅋㅋ

 

돈까스 좋아하시면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추후에 또가게 되면 수정해서 추가 할께용~ㅋㅋ

 

추가로 저 참고로 12시 30분쯤 같었는데 20~30분 기다렸던듯~ㅋ 그리고 영업시간은 12:30 ~ 19:00 까지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재료 없으면 문닫기도 하고요~ㅋ

 

 

유메일본식돈까스 전문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