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대전] 맛집 대전 은행동 고불! 본문

생활 맛 여행/맛집

[대전] 맛집 대전 은행동 고불!

채율파파 2012. 4. 30. 08:43
반응형

 

 

은행동에 와서 머리자르고~ 밥을 먹을까 했다~ㅋ

 

여친님께서 떠먹는 피자?? 라는걸 먹고 싶다 하여~ 삐아또 갈까 하다가 맞은편에 새로운 생긴 고불(상호명)을 가게 되었다~

 

 

 치킨 덮밥 인데 이름이 생각 안나네 ㅋㅋ(매운맛 임)

 

 매운 치킨 덮밥인데 허니브레드 or 우동 선택할 수있다.

 

이것은 떠먹는 피자~ 신기해~ㅋㅋ

그냥 도우가 되게 얇다

음.... 피자에 도우 싫어하는 사람들 추천~!!!

도우없이 피자 양념???ㅡㅡ;; 만 먹는 기분~ 

 

 

완전 맛있어~라는 느낌은 안들지만 이식당은 여자들이 좋아 할듯 싶다라는 생각과 함께 고개를 드니

남자 4명 정도에 여자 20명 정도???ㅋㅋㅋㅋ

장사는 은행동 중심이라 그런지 잘되는 듯하다?

 

 

 

은행선화동은 머지???? 원래 이런 이름인가??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