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배스] 대청호 배스 루어 낚시 조행기 본문

!!! Lure Fishing !!!/:: BASS ::

[배스] 대청호 배스 루어 낚시 조행기

채율파파 2016. 4. 25. 18:59
반응형
간만에 대청호로 출조를 하였습니다.

이번에 탐색한 곳은  소정리와 석호리
소정리로 먼저 가봅니다.

먼가 나올법한 분위기~~

비가와서 수위가 안정권에 들어간거 같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대청수위입니다.
프리리그 탐색... 슬로프경계로 입질이 간간히 들어오네요 ㅋ 후킹~~~!

사이즈는 작습니다.
히트채비: 프리리그 , 그린펌킨 데드링거4인치

입질이 없자.. 고민 합니다...어디로 가야하나..
석호리 구 쓰레기 매립장쪽으로 이동
와~~엄청 사람많네요~~

석호리 전경

여러 조사님 사이에서 지져봅니다~
프리리그에는 반응이 거의 없네요~

다운샷으로 채비 변경하였습니다.
봉돌사이 길이는 40Cm정도..
 미약한 입질이 들어오네요.
라인 확인하고 후킹~~!!

애들 쉘로우로 들어온거 같아 탑워터로 유혹해봅니다~

해도지고~~  와이프님께서 이불 말린거 걷으라고 연락오네요..ㅠㅜ

집으로 철수합니다..

혼자서 사진까지 찍으려니 힘드네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