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배스 낚시] 금산 추부 숭암 저수지 본문

!!! Lure Fishing !!!/:: BASS ::

[배스 낚시] 금산 추부 숭암 저수지

채율파파 2015. 4. 12. 22:19
반응형


오랜만에 추부 숭암저수지 탐색에 나서 봅니다

봄기운이 느껴지는 그런날씨네요~

이름 모를 꽃도 활짝피고
이젠 정말 봄인가 봅니다^^

숭암지는 소규모의 저수지로 크기는 크지 않지만 대물이 간간히 나오는 필드입니다
대부분 사이즈는 매우 작은...ㅋㅋ

우선 상류쪽 탐색을 해봅니다



대부분 사이즈가 이렇네요.
좀 더 안쪽으로 가야 제법 준수한 씨알이 나올꺼 같은데 아쉽게도 시간이 얼마없어 안쪽은 확인을 못했네요

숭암지 수위는 현재 거의 만수위를 찍고있습니다.
수온은 8 ~ 9도 정도로 차네요.
밤기온이 쌀쌀하여 수온이 낮습니다.
더군다나 오늘은 해도 없어 수온이 더 내려가 있는거 같습니다.

입질은 정말 계속들어오네요 ㅎㅎ
애기 배스들이 입질을 계속 합니다.

대전근교에 배스 얼굴도 보고 가족들이랑 나들이 갈겸 가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채비 태클 :
라팔라 시그네쳐 MH
안타레스HG
프리리그
펌프킨색상의 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