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배스] 루비나 크랭킹 ver.2 마수걸이 조행기 본문

!!! Lure Fishing !!!/:: BASS ::

[배스] 루비나 크랭킹 ver.2 마수걸이 조행기

채율파파 2014. 4. 14. 09: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거범입니다.


2014년 4월 12일 

날씨 : 비온 후 갬

채비 : 스베 , 서스펜딩 미노우, 프리리그

특이사항 : 물이 썩었나.. 비온뒤 라인에 검은 이상한 것이 묻어 나옴;;;


금일 새벽부터 비가 보슬보슬 내리내요ㅜㅜ 

모처럼 주말인데 아쉽습니다. 하지만 루비나 크랭킹Ver.2를 영입후 마수걸이를 하지 못하여 비와도 ㄱㄱㄱ


포인트 진입후 스베로 탐색 역시 입질이 없습니다.ㅋ


저킹 연습도 할겸 서스펜딩 저크 베이트로 교체

캐스팅 후 물보라가 사라질때까지 스테이~~~ 그 후 저킹 저킹 스테이~


무언가 위로 올라와 삼키는게 보이네요 ㅋ 후킹!!!


빵좋은 배스 올라와 주네요~~!!


[ 배스 색시 디아웃도어 자코 SP115S 서스펜딩 미노우 ]


같은 자리에 한번 더 캐스팅 저킹 저킹 스테이 저킹 저킹 스테이 ~~ 저킹 저킹 저킹 ~~ 훕~~!!!!!!!!!!

[ 배스 신랑 디아웃도어 자코 SP115S 서스펜딩 미노우 ]


이후 입질 무 자리 이동~~!!

괜찮아 보이는 자리로 이동


호박돌이 많이 있는듯한 지형

스베로 교체 캐스팅 ~~~

뭔가 덮썩 물어 주네요~ 사이드로 살짝 훅킹~ 괜찮은 싸이즈 나와 주네요




이후 자코로 교체 후 삼짜 사이즈 2마리 잡고 이동~~
스베로 한수 물속 바위 옆을 빠르게 지나갈때 반응해 줬습니다.
이 후로 스베 후킹 중 라인 터지고 스베가지고 사자져 주네요;;; 6짜 였을 겁니다;;ㅋㅋ

비가 그치고 연안쪽으로 검은색 이상한것??(기름?) 같은 것이 떠다니네요;;

라인이 검정색으로 변함;;;


힘들어서 프리리그로 교체 후 던지고 앉아서 릴링;;; 스테이 오래 주고 잔자갈 지형에서 물어 주네요;;

슬쩍 물고 있어서.. 몰랐다는;;ㅋ

마지막 한수 아는 동생이와서 한장 찍어 달라고 부탁~~!!


이상 루비나 크랭킹 ver.2 마수걸이 조행기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