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배스 낚시] 논산 보경 가든 출조 2013/01/06 본문

!!! Lure Fishing !!!/:: BASS ::

[배스 낚시] 논산 보경 가든 출조 2013/01/06

채율파파 2013. 1. 7. 11:26
반응형

 

 

 

 

추워도 달립니다~!!

이날은 추운 겨울에도 손맛은 지대로 봤네요~!ㅋㅋㅋ

 

이 추운 날에도 달립니다. 겨울엔 안전 빵 보경 가든!!!

 

 

저 혼자 와서 프리리그로 던졌는데 동생 전화 받는 도중 입질!!! 전화 받으면서 리트리브~~~ 좋아 좋아~~ㅋㅋ 

 

시마노 안타레스 HG , 팜스모라 MH 1pcs

 

나름 괜춘한 싸이즈네요~ 이 겨울에 이정도면 감사죠~~ㅜㅜ

 

이건 머임 ㅋㅋㅋ 열쇠고리급은 꾀미 없이 바로 릴리즈~ 엄마 데리고와~ㅋㅋㅋ

 

 

아이쿠~ 많이 잡았네~~ ㅋㅋㅋ 이겨울에 이정도면 정말 정말 감사!!!

보경 가든에서 2주 꽝치 더니 인제 감이 오네요 ㅎㅎㅎ

 

저번주에 4번 바늘털이 당하고 복수전 지대로 했습니다~~!!ㅋㅋ

 

참고로 주말이면 저는 무조건 출조!!!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