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사는 이야기

배스 대청 회남권 겨울 배스 입니다. 본문

!!! Lure Fishing !!!/:: BASS ::

배스 대청 회남권 겨울 배스 입니다.

채율파파 2013. 1. 14. 12: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어 클럽 CastorPollux 타이거범 입니다.ㅋ

12일 클럽 분들과 오후에 출조 했는데요. 회남쪽에 갔는데 위치는 잘모르겠고요 대략 판장횟집 가기 전 회남대교 건넌 후 입니다.

 

 

 

 

 

시작 하자 마자 윗풍당당하셩이 한수 하네요~~

 

 아우~ 빵좋다...ㅋㅋㅋ

 

 

저도 슬쩍옆에가서 던집니다.ㅋㅋㅋ

 

  이야~ 바로 한마리 건지네요~~ㅎㅎ

좋아서 입꼬리가 씨익~ㅋㅋ

DG_배스러브도 동생도 한마리 잡습니다~

ㅋㅋ 왠지모를 미소????ㅋㅋ

 

 

이날은 이걸로 끝??ㅋㅋ 얘네가 여기 다먹은듯...ㅋㅋㅋ 그후론 입질이 느껴지지 않네요......

5시 넘어서 철수 합니다~~

 

꿰미에 걸었다가 갈때 풀어 줄라고 하니 애들이 상태가 안좋네요 그냥 릴리즈 해줬는데.. 둥둥 떠다니네요..배 뒤집어까고...ㅜㅜ

다시 잡아서 긴급 인공 호흡과 회생 작업 돌입ㅜㅜ 심혈을 기울여서 하느라 사진도 못찍고..ㅜㅜ 암튼 살려서 보냈습니다....ㅋㅋ 손이 얼어서 떨어지는 줄알았음..ㅠㅠ

 

여러분들도 혹시 겨울철에 잡으시면 사진 촬영하고 바로 릴리즈 해주는 센스!!!

 

저도 앞으로는 겨울에 잡은 배스는 바로 릴리즈 해줘야겠네요..

 

추운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요즘 날씨가 그리 안추워서 얼음이 약해진듯해요 얼음 깨지는소리가 ㅠㅠ

얼음위에서 낚시 하지 마세요~~ 위험해요~ㅜㅜ

반응형
Comments